공상과학 영화에 대해서
공상과학 장르
공상과학 장르의 고전적이고 정의 가능한 트로피 중 하나는 이 행동이 우주선에서나 다른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작가 프랜시스 고드윈과 시라노 드 버거 락의 소설과 천문학자인 요하네스 케플러와 같은 공상과학 소설의 초기 작품들 중 하나는 주로 달에 관한 것입니다. 공상과학 평론가 조지 슬러서 또한 크리스토퍼 말로우의 닥터 파우우스(1604)를 언급했는데, 이 의사는 위에서부터 전 세계를 볼 수 있고 플라톤과 소크라테스의 글에 이르기까지 우주 교통의 연관성을 언급했다. 742 우주여행과 다른 형태의 "스타 드라이브"와 같은 발명품들은 "태양계의 감옥에서 인류를 해방시키는 것"을 포함한 자유의 은유 물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공상과학소설은 다음 세기 동안 미래과학과 우주여행의 많은 측면을 다루었지만, 우주여행은 이 장르의 작가와 독자들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증명했고, 이것은 그들의 기적을 불러일으켰다. [1]: 69 [4] 대부분의 작품들은 주로 독자들을 즐겁게 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종종 과학적으로 활동했던 소수의 작가들은 천문학 등 과학의 관련 측면에 대해 독자들에게 알리려고 노력했습니다. Gernsback Science Wonder Storys를 포함한 70개의 과학 픽션 잡지는 순전히 허구적인 것 외에도 우주여행의 실현 가능성에 대해 토론했다. 많은 공상과학 소설 작가들은 또한 윌리 레이의 기사와 데이비드 래서의 책, 우주의 정복과 같은 우주여행에 관한 논픽션 작품들을 출판했습니다.
돌바닥의 측면에 있는 우주선의 복제자.
콘스탄틴 치올코프스키와 맥스 발리에와 같은 작가들이 종종 행성 간 여행(달이나 화성)의 그럴듯한 개념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현실적인" 과학적 허구[8]는 다르다."세계로 가득 찬 우주의 얼음병"의 이야기는 덜 현실적이어서 E가 만든 우주 오페라의 장르로 이어졌다. E. Smith [c]는 1966년에 데뷔한 TV 시리즈인 Star Trek에 의해 시작되어 대중화되었습니다. 743 이러한 경향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일부 작업은 "공간 볼륨 신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다른 작업은 "공간 흐름에 대한 현실적인 조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20세기 우주 프로그램의 성공. 아폴로 11호의 착륙과 같은 세기는 종종 "과학 소설"으로 묘사되어 왔고 태양계 내에서 우주 교통의 개념을 더욱 "미화"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그때부터, "우주여행의 신화"에 초점을 맞추고자 하는 작가들은 성간 여행의 개념을 통해 점점 더 많이 관여하게 되었습니다. 에드워드 제임스는 많은 공상과학소설들이 인류의 지속적인 확장과 과학적 지식의 지속적인 확대가 없이는 침체와 쇠퇴가 올 것이라고 썼다." 252 비록 우주여행의 주제가 일반적으로 낙관적이라고 여겨졌지만, 511-512는 종종 더 비관적이고 실망스러운 수정론자들의 몇몇 이야기를 우주여행의 낭만적인 신화와 비교했습니다. George Slusser는 "2차 세계대전 이후 과학 소설 여행은 1950년대와 1960년대 초에 계획된 미국의 우주 프로그램, 1970년대의 행복감, 1980년대 이후 점진적인 후퇴를 반영합니다.
첫 공상과학 영화
첫 공상과학 영화로 묘사된 조르주 멜리에스의 프랑스 영화 A Trip to the Moon은 우주 비행의 이미지와 특별한 효과를 연결했습니다. 달 속의 여성(1929년)과 올 것(1936년)과 같은 다른 초기 영화들과 함께, 그녀는 우주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수십 년 전에 로켓을 상징적이고 일차적인 우주 교통수단으로 일찍 인식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5]: 744 이후 스타트랙 시리즈와 영화, 2001년 영화: 스탠리 큐브릭의 우주 오디세이(1968)는 우주 교통 개념을 시각적으로 발전시켜 단순한 로켓에서 더 복잡한 우주선으로 발전시켰습니다. 1968년 스탠리 큐브릭의 서사시 영화는 신비한 "스타 게이트"를 통해 긴 성간 여행을 보여주었습니다.